전략적 레이아웃 01
글로벌 골드필드는 디지털 업그레이드, 인공지능 연구 개발, 게임 개발 및 운영, 그리고 하이테크 혁신 및 기타 분야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심층적인 시장 조사와 고객 인사이트를 통해 차별화 전략을 구현하고 고객 요구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맞춤화합니다. 또한 서로 다른 지역의 문화적 차이와 시장 요구를 고려하여 각 시장 세그먼트에서 고유한 경쟁 우위를 확보합니다.전략적 레이아웃 02
기술 리더, 혁신적인 스타트업, 핵심 연구 기관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상생협력 모델을 통해 공동으로 기술혁신을 추진하고, 자원공유를 실현하며, 글로벌 디지털 라이프의 스마트화를 가속화합니다. 글로벌 협력 네트워크를 유연하게 활용하여 기업의 글로벌 시장 적응력을 높입니다전략적 레이아웃 03
개방성과 협업의 원칙을 바탕으로 다양한 국가와 지역의 현지 문화를 깊이 이해하고 통합하기 위해 현지화된 운영 전략을 채택하고. 현지 팀을 구성하여 현지 시장에 대한 민감도를 높이고 제품과 서비스가 현지 요구 사항을 긴밀하게 충족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현지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고 문화적 통합과 양방향 상호 작용을 달성합니다.전략적 레이아웃 04
글로벌 골드필드는 첨단제품의 연구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기술투자와 혁신을 통해 제품의 기술내용과 경쟁력을 향상하고 있습니다. 대규모 국제과학기술전시회 및 정상회의에 적극 참가하고, 국내외 글로벌 산업 엘리트를 양성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글로벌 시장의 꾸준한 성장을 보장하며 지속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